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나의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 내역

by leehi7 2023. 3. 13.
반응형

 

2021년도에 출고하고 한 해 동안 센터와 모바일 서비스를 여러 번 받았었습니다. 정리하자면

 

방문내역

1. 센터 방문

차 받은 이후 센터에 방문해서 간단한 점검 및 이상 여부 확인 - 이건 큰 문제는 아니였고 인수 시 마감 불량으로 개선이 될 수 있나 해서 갔었습니다

 

2. 모바일 서비스 1

후미등에 습이 차고 빠지지 않아서 물어보니 모바일 서비스가 된다고 하여 신청 후 후미등 교체.

 

3. 모바일 서비스 2

교체 후 몇 달 뒤인가 한참 뒤에 같은 현상이 일어나서 여쭤보니 다시 교체해 주신다고 하셔서 다시 교체.

 

4. 모바일 서비스 3

최근 o링 리콜로 여쭤보니 모바일이 된다고 하셔서 모바일로 서비스 받음.

 

5. 모바일 서비스 4

o링 이전에도 트렁크 열리는게 열리다가 바로 닫히고 제대로 안 열리고(트렁크 높이 메모리 기능 관계x) 그래서 여쭤보니 부품 수급이 걸린다고 하셔서 나중에 따로 오셔서 교체

 

이래서 모바일 서비스만 4번을 받았네요.

 

멀리서 오신거 같던데

직원 분은 되게 친절하시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 맘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후미등이 한 번 교체로 완벽히 해결 될 줄 알았던게

같은 증상으로 한 번 더 다시 받아야 한게 아쉬웠네요.

 

간단한 증상은 직접 가지 않고 직접 오셔서 서비스 해주시고, 제가 없어도 앱으로 문 열어드리고 트렁크 열어 드리면 알아서 해주신다는게 매우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또 차가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 받기는 싫네요 ㅎㅎ

 

https://www.tesla.com/ko_kr/referral/aeran99181

 

Sangkeun님의 추천을 통해 Tesla 제품 주문합니다

추천 링크를 통해 Tesla 제품을 구매하고 수퍼차징 마일, 상품 및 액세서리 등의 특별한 사은품과 교환할 수 있는 크레딧을 얻으세요.

www.tesla.com

 

반응형

'테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슬라 LIGHT SHOW  (0) 2023.03.13
어느 날 찍어본 모델3 사진  (0) 2023.03.13
막귀의 테슬라 스피커 음원 비교 후기  (0) 2023.03.13
물피도주...  (0) 2023.03.13
21년 봄의 세차  (0) 2023.03.13